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공차 신메뉴2 - 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 후기

by 유포리아아 2019. 5. 1.
반응형

​오늘 일 마치기 1시간쯤 전에 인센티브를 받았어요.

월급날은 5일이라 요즘 텅장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엄청난데 이런 타이밍에 보너스라니

적은 돈이라도 없던 꽁돈 생기니까 너무 기분 좋은 거예요~

역시 나란 인간,,, 금방까지 돈 없어서 걱정하다가도 생기니까 아낄 생각 1도 없고

바로 쓸 생각..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게 퇴근은 했는데 방금 받은 이 따끈따끈한 현금을 안 쓰고 그냥 집에 가자니

너무 섭섭하잖아~ 우헤헤헤

 

그래서 퇴근하고 종종 들르는 공차로 바로 갔습니다!!!

뭔가 평소에는 비싸서 주저하게 되는걸 먹고 싶어서 메뉴를 스캔하던 중

지난번 먹었던 브라운 슈가 밀크티가 맛있었던 게 기억나서

다시 한 번 먹을까 했는데

놉!

우리에겐 더 비싼 브라운 슈가 음료가 있지

그것은 바로

"브라운슈가 치즈 폼 스무디"!!!!!!!!!!!!!!!!!!!!!!!!!!!!

 

 


밀크티 인증과 같은 자리에서 찍어봤어요 ㅎㅎ

같은 날인 것 같아 보이지만 다른 날이라는 거~

 

주문할 땐 잘 몰랐는데 주문하고 바로 픽업대 앞에서 기다렸거든요

(->역시 성질 급한 한국인)

보니까 브라운 슈가 음료 주문한 사람이 많더라고요~

신메뉴라 인기가 많나 봐요!

 

 

역시 스무디도 포스터 이미지랑 별반 다를 게 없네요

돔 뚜껑 가득 꽉 차는 비주얼이란,,, 크으....

맛은 스무디나 밀크티나 거의 똑같았어요

단짠의 끝!!!

그리고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펄 ㅠㅠ

감 덩이야 ㅠㅠㅠㅠ

 

그래도 전 밀크티가 쫌 더 좋았어요

원래도 너무 차가운 건 좋아하지 않는데

스무디는 아무래도 얼음을 갈아서 만든 것이라 그런지

밀크티보다 쫌 더 차갑게 느껴졌고 그래서 단맛이 쫌

덜 느껴지더라고요




아주 더운 여름이라면 모를까

지금은 브라운 슈가 밀크티를 더 추천하고 싶어요!!

아직 못 드셔 보신 분들 어른 공차 가서 드셔 보세요!!

신세계가 뿅!!

너무 맛있어 엉엉 ㅠㅠㅠㅠㅠ

 

이쯤 되니 원조인 대만의 흑설탕 밀크티가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

진짜 맛있다는데 얼마나 맛있을까 ㅠㅠ

대만 여행 갔을 때 먹어볼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