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9월 25~27일 올리브영데이!! 3만원 이상 구매 시 날아라 올리브 키트 증정!!

by 유포리아아 2019. 9. 25.
반응형

저는 평소에 급하게 사야 할 물건이 아니면 생각하고 있거나 어디 적어뒀다가 올리브영 데이나 올리브영 세일 때 사고 있어요. 올리브영데이 기간 때 구매하면 추가로 등급 할인이 가능하니까요!!

오늘도 25일 올리브영데이 시작하는 날이라 그동안 사려고 생각해뒀던걸 사러 갔다 왔어요. 근데 3만원 이상 사면 뭐 주는 행사를 오늘 같이 시작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어차피 사려던거 사면 3만원 넘어서 개이득!! 근데 보통은 뭘 준다고 하면 뭔지 바로 알겠던데 이번에 주는건 그냥 봐서는 이게 도대체 뭔지 잘모르겠더라구요 ㅋㅋ 일단은 받아왔어요!



'날아라 올리브' 라고 적혀 있는 원반을 하나줘요. 이렇게 큰 증정품은 처음인거 같아....



안에 여러 종이가 들어있는데 이 두 장은 뒤면이



요렇게 되어 있는걸 보니까 엽서같네요~ 요즘 누가 엽서쓰지...? ㅠㅠ



그래도 귀엽긴하당 ㅎㅎ



그 다음으론 무지 공책!! 깔끔하고 이뿌네요~ 꽤 두툼!



귀여운 스티커 다섯장!!!



그리고 남은 건 (예쁜 쓰레기) 원반~^^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최근에 올리브영 등급제도가 바꼈잖아요~ 저는 그린 올리브 등급인데 그린등급은 올리브영데이 기간에 요런 샘플을 주더라구요~!! 그리고 그린올리브라면 3만원 이상 구매시 8% 할인도 해줘요~ 단, 최대 1만원 할인이라고 하네요.

3만원 조금 넘게 샀는데 8% 할인도 받고 샘플에 스티커, 공책, 엽서, 원반(?)까지!! 꽤 푸짐한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