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올리브영 3만원 이상 결제시 카카오프렌즈 키링 증정!!

by 유포리아아 2019. 8. 24.
반응형

23일에 인스타그램 보고있는데 올리브영페이지에 카카오페이로 3만원이상 결제하면 카카오프렌즈 키링을 준다고 올라와있는거에요!!!!



이걸 보고있으니까 또 바로 뭐가 날라와서 봤더니



ㅠㅠ 너무 귀엽게 생겼자나...
23일부터 선착순이란 말에 퇴근하고 바로 올리브영으로 달려갔습니다... ㅠㅠ

3만원어치 뭐사지... 사실 살려고 생각해둔건 많아서 3만원 채울 걱정 안해도 되는데 그중에서 온라인 행사 상품은 온라인으로 살려고 빼니까 3만원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갑자기 뭐사야되지 하면서 올리브영 매장을 여러바퀴 돌았죠.. 그래서 어떻게든 3만원을 채웠어요!! 이게 바로 씨제이가 원하고 올리브영이 원한 그림이겠죠?? ㅠㅠ 내지갑털이범 씨제이...

23일, 이벤트 시작한 당일이라 없을까봐 노심초사하지 않고 바로 겟했어요 ㅋㅋ 라이언이랑 어피치 두가지 모델뿐인데 둘다 있어서 그런지 직원분이 선택권을 주셔서 저는 어피치 선택!!

​​



으잉 너무 귀여워요!!!!!!



뒤에 종이까지 너무 이쁜듯..



어피치는 이렇게 로즈골드색이고 라이언은 금색으로 칠해져있었어요. 뒷면은 그냥 글씨 써져있네용.

온라인에선 진행 안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하는 행사이구요, 3만원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해야 되요! 에어팟 키링이라고 명칭이 되어 있던데 전 에어팟 없다구요 ㅠㅠ 누구맘대로 에어팟키링이래 ㅠㅠ 그냥 내가 달고 싶은데 달꺼야!!!!!!

얼른 올리브영으로 가세욧!! 선착순이라 핫한 매장은 이미 없을지도 몰라요!! 매장에 전화해보고 가는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