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카카오페이 7월 페이머니 2배 이벤트!!

by 유포리아아 2019. 7. 10.
반응형

여러분은 카카오페이 이용하시나요?

저는 가끔 친구들끼리 돈 주고 받을 때 카카오페이로 송금할 때만 사용하다가

카카오페이 이용해서 결제하기 시작한 건 얼마되지 않았어요.

 

처음엔 카카오페이 투자하기 이용하려고 돈을 충전했던 게 시작이었어요.

그렇게 카카오페이 화면에 자주 들어가다보니 자연스럽게 결제 버튼이 눈에 익게되고

몰랐으면 못 알아차렸을텐데 알고 보니까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한 곳에서

카카오페이 가능하다는 문구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러다 한날은 카카오페이에서

광고 카톡이 왔는데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면 무슨 알을 준다는거에요 ㅋㅋ

그래서 이것 때문에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기 시작했는데

이게 또 쏠쏠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얼마를 결제하든 결제할 때마다

리워드 알을 받게 되는데 리워드 받기를 누르면 랜덤으로 얼마를 주는거였어요.

 

보통 몇십원에서 많게는 274원까지 받아봤어요. 솔직히 얼마 안되는 돈이긴 하지만

그냥 결제하면 아무것도 없는데 이거라도 주는게 어디에요. 카카오페이 마케팅 잘한 것

같다고 생각하면서 동시에 결제할 때마다 이런 식으로 주면 오래 못 갈 것 같은데? 라고도

생각했어요 ㅋㅋ

 

원래 카카오페이 한 번 충전한 돈 혹은 이미 가지고 있는 돈으로 일주일을 추가 충전없이

이용하면 계획적인 페이 생활 했다면서 또 얼마를 주고 그런게 있었는데 이건 6월달에

한달 단위로 바뀐 것 같더라구요. 6월 계획적인 페이생활 성공 후 받은 리워드는 500원이었어요.

 

아무튼 이런 쏠쏠한 리워드에 계속해서 카카오페이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또 광고카톡이 왔는데 7월에는 페이머니를 2배로 준다고 하는거에요!!

읭? 진짜?? 하고 자세히 보니까 '카카오페이 앱을 이용해서 결제를 하면' 이라는

조건이 있긴 하더라구요. 따로 앱을 만들었구나... 다운로드 유도 하려고 이런 이벤트

하는 거겠죠? 그래도 뭐 앱 하나 까는게 어렵나용 ㅋㅋ 바로 앱 다운받아버리기!!! 

 

 

앱 다운받고 간단하게 카카오톡이랑 연동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카카오페이 앱 깔고 오늘 처음으로 결제를 해봤는데 솔직히 랜덤으로 주는 돈인데

대충 쪼끔 더 많이 주고는 2배로 준거라고 하는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오늘 써보니까 확실히 많이 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돈을 많이 쓰긴 했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많이 받은 것 같아요. 아무도 안궁금하겠지만 오늘 올리브영갔다가

5만 8천원 정도를 카카오페이로 결제했거든요. 그러고 받은돈이 1472원이에요.

 

7월이 끝나면 2배 이벤트도 더이상 안할 것 같은데 2배 줄 때 많이 이용해서

리워드 많이 받아야겠어요 ㅠㅠ 아쉬운게 있다면 아직 카카오페이 결제 안되는 곳이

많아서 그게 좀 아쉽네요 ㅠㅠ 티끌 모아 태산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