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구두신고 일하는 직업, 발아플 때 - 워킹마스터 스티커깔창 강추!!!

by 유포리아아 2019. 7. 18.
반응형

바로 이전 포스팅에서 발아플 때 대나무 수액패치 이용해서 

발 노폐물을 빼서 발의 피로를 풀고 아픔을 조금 줄인다고 포스팅했었는데요,

 

매일 하자니 가격도 부담스럽고 매일 자기전, 일어나서 붙이고 떼고 씻고 하기가

귀찮아서 매일 하지는 않아요. 그리고 이렇게 하는게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니니

저는 아직도 어떻게 해야 구두를 신고 일하는 동안 발이 조금이라도 덜 아플 수 있을까,

어떻게 해야 발이 편할까 고민하고 있어요. 

 

그렇게 이번에 도전해본 아이템은

'워킹마스터 스티커 깔창' 입니다.

 

지금껏 여러 깔창류를 사용해봤는데

이 제품을 전에도 몇번 보긴했지만 생김새가 특이해서

이걸 뭐 어떻게 쓰는건지, 이거 쓴다고 발이 안아플지

의구심이 들어서 사진 않았었어요. 근데 보통의 발바닥 전체 모양의

깔창 있잖아요, 그걸 써보니까 발이 너무 끼어서 발바닥이 편해지고 말고를

떠나서 정말 못 신겠더라구요 ㅋㅋ 특히 구두니까 발 앞쪽으로 발이 쏠리는데

깔창 끼니까 발 앞쪽이 아주.... 너무 끼어서 오히려 발가락 까지고... 더 아파서

그때부터 구두에 깔창은 안되는구나 생각해서 발바닥 중간 아치부분만 볼록

튀어나오게 해서 쓸 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 나서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그러던 중 다시 발견한 워킹마스터 스티커깔창!!

 

 

요 제품이 발 앞쪽은 없는 부분깔창이라 앞발이 끼지 않겠지 하고 냉큼 샀어요 ㅋㅋ

일단, 종류가 여러가지에요.

먼저 남성용, 여성용, 하이힐용으로 나뉘어져 있고

각각 또 평발용, 일반용, 요족용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색상도 여러가지 이구요 ㅋㅋ

 

4cm 이상의 높은 구두는 하이힐용으로 구매하라고 해서

6cm 정도의 굽을 가진 구두를 신는 저는 하이힐용으로!!

 

가격은 정상가 27,000원이에요. 비싸지만 발을 위해 ㅠㅠ

저는 오른쪽 발의 아치가 더 높고 그래서 오른발이 더 많이 아파서

요족용으로 사고 싶었는데 일반용으로 구매했어요. 반전 ㅋㅋ

 

올리브영에서 이 제품을 판매하는데 7월에 할인가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근데 올리브영에는 평발용과 요족용은 판매하지 않아요 ㅠㅠ

올리브영 할인가는 21,600원! 할인율이 꽤 커서 고민하다가

결국 할인가로 일반용으로 구매 ㅠㅠ 그래도 처음 써보는 거니까

싸게 일반용으로 구매한게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패키지 디자인 진짜 잘 만든 것 같아요 ㅋㅋ

하이힐용은 이렇게 구두모양이고 여성용 남성용은 스니커즈 모양이에요.

딱 붙이는 곳에 제품이 있으니까 한눈에 봐도 어디에 붙여서 사용하는건지

알 수 있는? 소비자에게 잘 어필하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ㅋㅋ

 

 

저는 일반용이라 두께는 6mm 에요. 평발용은 4mm, 요족용은 8mm!!

 

 

구두에 붙인 모습이에요.

발이 작아서 구두가 225 짜리인데 붙이니까 너무 길어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 

 

 

--------------------착용후기---------------------

 

지금 한 5일정도 신어보았는데요,

일단 지금까지 시도해본 여러 깔창들, 아치보호 실리콘 등등의

제품들 중에서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이걸 쓴다고 아픔이 아예 0으로

없어진 건 아니지만 써본 제품들 중 가장 아픔이 덜해서 계속 이대로 쓸 생각이고

스티커가 강력해서 절대 혼자 안떨어져요. 근데 역시 확실히 오른쪽발

아치부분은 왼쪽에 비해 빈공간이 느껴지는 기분...?

다음에 다시 사게되면 요족용으로 사봐야겠어요.

 

어쨌든 지금까지 느낀 건 구두신으면서 발이 안아프려면

절대 구두를 크게 신으면 안되고 딱 맞게 신어야 한다는 것,

덜컹거리면 그만큼 발에 힘이 들어가서 발이 더 쉽게 아프게되요.

딱 맞게 신으면서 아치부분이 비어져있으면 안된다는 것!

아치 보호 실리콘이나 워킹마스터 스티커 깔창처럼 아치부분을 채워주는

제품을 써서 아치가 꽉차야 발이 편하더라구요.

 

구두 신고 서서 일하는 모든 분들 화이팅....★ 힘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