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라이프

제주도 공항 근처 가볼만한 곳 - 칠성로, 동문시장

by 유포리아아 2019. 6. 29.
반응형

저번에 공항 근처 가볼만한 곳으로 제주목 관아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는데요,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칠성로와 동문시장도 함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https://euphoriaa.tistory.com/53


동문시장이 좀 더 관광지로 유명하고 제주목관아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만약 동문시장 쪽으로 갈 예정이 있으시다면 제주목 관아도 꼭 가보세요!!

동문시장에서 걸어서 5분 정도의 거리에요~ 칠성로는 더 가깝구요 ㅋㅋ


먼저 칠성로는 쇼핑하기 좋게 여러 브랜드들이 길 양 옆으로 쫙~ 정열되어 있는 거리?에요.

 



 

 

길가다 보니 이렇게 국화빵이랑 공갈빵도 팔더라구요 ㅋㅋ

그냥 지나칠 내가 아니지...

 

근데... 하늘 진짜 이쁘다 그죵...

갑분하.

 

사실 뭐 제주도까지 관광와서 어디에서나 살 수 있고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그런 브랜드 옷 쇼핑을 굳이 할 필요가 없겠지만...

그냥 동문시장과 제주목관아와 가까우니까 겸사겸사 지나가면서

아이쇼핑 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ㅎㅎ

 

칠성로 길이 다 지나면 동문시장이에요!!

 

 

동문시장은 크게 수산시장과 눙산물시장으로 나눌 수 있는 것 같아요.

수산시장 쪽으로 가면 이렇게 떠 놓은 회를 파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농산물시장 쪽으로 가면 제주도 대표 특산품들을 팔아요.

귤, 천혜향, 레드향, 한라봉 등등...

요즘은 택배로도 다 보내지기 때문에 관광 와서 물건 사고

집으로 다 택배 보내더라구요. 저는 제주도에 살고 있지만

몇 번 본가에 보낸 적이 있어요. 사실 제주도 귤을 제주도에서 산다고

더 싸거나 그렇진 않고 오히려 이런 관광지에서 파는 것은 더 비싸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육지에서 사먹는 것보다 그렇게 차이나게 더 맛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놀러 왔으니까 집에 하나 사서 보내야지 하는 마음이겠죠.

 

 

동문시장 하면 또 제일 유명한 게 야시장이죠.

해질무렵 쯤이 되면 이렇게 야시장이 열려요.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고 한 열 몇 집 되지 않을까 싶어요.

 

 

어떤 집은 손님이 하나도 없고 어떤 집은 줄이 엄~~청 길고.

무슨 차이인진 잘 모르겠지만 인기 있는 집이 있더라구요 ㅋㅋ

저도 예전에 갔을 때 줄을 한참 기다려서 사먹은 적이 있는데

그닥... 맛있진 않던데...ㅋㅋ

 

 

요렇게 공영주차장이 있긴해요. 근데 작아보여서 아마 차 가지고 가시면

주차하는데 애먹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ㅠㅠ

 

 

요건 그냥 이 날 집가는 버스 안에서

하늘이 이뻐서 찍은 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