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건축학개론 촬영지, 바다가 보이는 제주도 카페 '서연의 집'

by 유포리아아 2019. 6. 10.
반응형

휴애리에 간 김에 근처 카페를 찾아보다가 건축학개론 촬영지인 '서연의 집'이라는 곳이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바닷가 쪽에 있어서 버스 타고 가기엔 좀 힘들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또 주차할 공간이 없어 보여서 차를 가지고 가도 힘들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다들 어떻게 가나 몰라~

 

 

뭐야~ 방금 휴애리에서 비싼 입장료 내고 수국 보고 왔는데 왜 여기가 더 이쁜 거~~

날씨가 흐려서 투명한 바다가 느껴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바로 앞에 탁 트인 바다 경관이 너무 예쁘고 쳐다만 봐도 여유로운 느낌? 이였어요.

 

 

서연의 집에서 제일 유명한 포토존이죠. 건축학개론 영화에서 한가인(서연)이 이 곳에 걸터앉아 창밖 풍경을 감상했던 거 같은데 오래전에 본 영화여서 내용은 하나도 생각 안 나는데 이 창문을 보는 순간 그 장면은 딱 기억이 나더라고요.

 

 

 

여기저기에 이렇게 건축학개론 영화에 대한 흔적들이 남아 있었어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예쁜 것 같아요.

 

 

커피맛은.... 솔직히 별로 맛있단 생각은 안 들었어요. 샷을 하나만 넣는 집인지 모르겠는데 좀 밍밍했어요. 그래도 커피 마시면서 눈앞에 보이는 풍경은 진짜 근사하잖아요~ 풍경 맛집 땅땅땅!!!

 

휴애리랑 서연의 집은 같은 남원에 있어서 세트 일정으로 잡기 좋은 것 같아요~ 혹시 서연의 집에 갈 예정이 있으신 분은 가까운 휴애리도 방문해보세요~

 

https://euphoriaa.tistory.com/46

 

제주도 여행 - 휴애리에서 수국이랑 인생 사진 찍기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영업시간 - 09:00 ~ 18:00 (연중무휴) , 16:30 입장 마감    단, 감귤체험, 승마체험 이용 시 16:00까지 입장해야 체험 가능 주차 가능 - 버스 30대, 개인 200대 수용인원 - 2,000명 애완

euphoriaa.tistory.com

 

날씨 좋은 날 다시 한번 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