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카페 & 디저트

빙그레 바닐라맛 단지우유 라떼 만들어먹기 - 맛 무슨일??

by 유포리아아 2019. 10. 11.
반응형

빙그레 바닐라맛 단지우유 출시되고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그 때 당시에 제가 여기에다가 동결 에스프레소 스틱 (카누, 이디야, 투썸 같은...) 넣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고 다음에 해보고 후기 올리겠다고 했었죠 ㅋㅋㅋㅋ 근데 알고보니 이미 엄청 핫한 레시피더라구요~

저도 한 번 해봤습니다!!



일단 준비물 바닐라맛우유, 스틱커피 2개

저는 투썸 스틱커피 좋아해서 투썸으로 준비했어요~



차가운 우유에 바로 넣으면 잘 안 녹을 것 같아서 일단 소량의 따뜻한 물에 풀어줬습니다.



바로 넣으면 백퍼 넘칠꺼니까 한모금 호록 해주고 넣어줍니다 ㅋㅋ



그럴싸한 색깔 완성!!!
.
.
.
맛이 왜이래...? 맛이 내 생각이랑 너무 다른데..?
너무 밍밍하고 딱히 커피맛도 안나고 맛없어요 ㅠㅠ
간장 종지 그릇에 했는데 그래도 물이 많았던 탓일까요 ㅠㅠ 넘나 허무...

그.래.서

다른날 다시 도전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시 새 우유 사오고!! 스틱 두개 준비!!!!




물에 안타고 바로 투하!



쉑쉑.
찬거에 바로 넣어서 잘 안 녹기는 하는데 그래도 생각보단 잘 녹더라구요. 그냥 열심히 저어주니까 90프로는 녹았어요 ㅋㅋ



얼른 맛보고픈 마음에 사진안찍고 냅다 드링킹 해버렸어요 죄송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은 여전히 커피맛우유색깔. 근데 그냥 원래 이렇게 먹으면 맛없는건가봐요 ㅋㅋㅋㅋㅋ 물에 안녹이고 바로 넣었는데도 맛없어요. 그냥 딱 커피우유맛? 향긋한 카페의 커피를 생각한 내가 어리석었다....

집에 에스프레소 기계가 없는데 에스프레소 샷 넣으면 그래도 쫌 맛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ㅠㅠ

다신 안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