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카페 & 디저트

투썸 X BT21 - BT21음료 구매 시 피규어 스텐컵 만원!!

by 유포리아아 2019. 10. 5.
반응형

투썸과 BT21의 콜라보!!! 워후~ 아미 여러분 소리벗고 팬티 질러~~



-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 치즈크림 초콜릿 라떼
- 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

이렇게 세 가지 음료 중 하나를 구매하면 BT21 피규어 스텐컵 7종 중 하나를 만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으악 모아놓으니까 너무 귀엽고 이뻐 ㅠㅠ 커피가 마시고 싶었고 BT21 음료 중에는 내 스타일도 없었고 컵 만원이 싼 것도 아니고 그래서 되게 고민했는데 결국 모든걸 포기하고 질러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로 시켰어요. 근데 생딸기가 아니라서 그냥 흔한 스트로베리라떼 맛이었고 5,800원에 먹기 좀 많이 아깝단 생각을 했어요. 투썸 좋아하지만 아닌건 아냐... ㅠㅠ

와중에 컵홀더도 BT21!!!!! 귀여웡><



좋은 건 다시 보는거라 배웠습니다...
그래서 제가 무슨 캐릭터로 사왔게요~~?
안궁금하구나... 네...쥬륵....



타타랑 치미랑 망 중에 고민하다가 망 색깔이 제일 이쁜 것 같아서 망으로 선택!!



컵 크기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맘에 들어요. 텀블러가 아니라 그냥 컵이라서 저는 집에서 쓰려구요.

기한 한정이 아니라 수량 한정이니까 서두르세요!!!



귀여운 망으로 마무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