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냠냠

포카칩 2019년 햇감자 한정판 - 표고버섯맛, 구운마늘맛 후기

by 유포리아아 2019. 9. 11.
반응형

마트 돌아다니다가 포카칩 한정판을 봤어요. 평소에 포카칩 오리지널 좋아해서 다른맛은 잘안먹고 오리지널만 가끔 사먹는데 한정판 맛들이 너무 제스타일인거에요 ㅠㅠ 표고버섯 진짜 좋아하고 구운마늘도 진짜 좋아하는데 마트라서 작은 사이즈가 아니라 쫌 큰 봉지여서 둘 다 사기엔 많고 하나만 사야지하고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표고버섯맛을 선택했어요 ㅋㅋ 참고로 땡초간장소스맛도 있는데 이건 제가 갔을때 아예 없어서 구경도 못했어요 ㅠㅠ



표고버섯 그림부터가 안 살 수가 없다 증말...ㅠㅠ 상상만해도 표고버섯 향 음~~ 좋아~~ 일단 생김새는 그냥 오리지널이랑 똑같았어요. 저는 뭔가 소스가 뭍어서 더 진한 색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오리지널^^ 맛은 생각보다 아무맛도 안나요..실망.... 표고버섯향도 약하고 제가 너무 진한맛을 기대했나봐요 ㅠㅠ 쫌 더 진한 맛이었음 더 좋았을텐뎅 ㅠㅠ

그렇게 실망하고 얼마뒤... 편의점에 갔다가 또 포카칩 한정판이 눈에 들어오고.... 그래도 구운마늘맛이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사버렷어용 ㅋㅋㅋㅋㅋ



표고버섯맛보다는 살짝 더 노란색이에요. 맛도 표고버섯보다는 양념맛이 더 느껴졌어요. 완전 마늘구운맛이라고 느껴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표고버섯맛보다는 훨씬 맛있게 먹었어요.

포카칩은 역시 고소하고 짭짤한 오리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