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냠냠

먹태깡을 찾아서 / 먹태깡 파는 곳 / 먹태깡 후기

by 유포리아아 2023. 6. 29.
반응형

때는 지난 주

SNS를 보다 우연히 먹태깡을 알게됐다.

 

평소 맥주 안주로 먹태를 좋아하던지라

보자마자 이건 사야돼!!!

하면서 바로 알아봤는데

아직 출시 전이었고

6월 26일 편의점 출시라는 것!

 

그 때부터 26일만 기다리고 기다려

드디어 26일

 

퇴근하는 길에 근처 편의점에 무작정 들어갔다.

근데 아무리 봐도 없고

다음 편의점

또 없고

대실망하면서

집에 가는 길에 검색해봤다.

 

검색 결과도 별로 안나오고

그래서 어디서 살 수 있냐고요!!!!

 

근데 보니까

어느 분이 편의점 재고조회를 하시더라.

 

편의점 재고조회를 해보면

여기저기 안 가봐도 되겠다 싶어서

바로 CU, GS25 앱을 깔았다.

 

 

이렇게 앱 홈에 재고찾기/재고조회가 있다.

그 와중에 CU 인기검색어 1위 먹태깡 ㅋㅋ

 

근데 둘 다 조회해봐도

전국에 재고 0개로 떴다.

뭐냐고...

이럴꺼면 출시일은 왜 정해놓은겨

 

그렇게 매일 재고조회 중...

 

29일 오늘

드디어 먹태깡 재고조회를 시작한 이래로

처음으로 재고를 보았다!!!!

 

 

참고로 나는 부산, 그 중에서도

회사 근처로 검색해봤다.

 

이렇게 주위에 재고가 생겼다!

퇴근하고 바로 달려간다

기다려랏!

 

다른 곳들도 조회해보니

아직은 없는 점포가 더 많지만

군데 군데 재고가 있더라.

 

아마 조금만 더 있으면

다 풀리지 않을까 싶다.

 

 

구매 후기 커밍쑨.

 


2023.06.30. 추가

 

어제 퇴근길에 재고 2개 뜨는 CU 편의점에 가봤다.

실제로 매대에는 3개가 있었다.

 

 

따끈따끈 신상이라 아직 이름표도 없는 먹태깡쓰

나는 이 중 2개를 샀다.

60g 주제에 가격이 개당 1,700원...

후덜덜한 가격이다.

 

 

 

일단 양이 너무 작다고 느껴졌다.

너무 귀여운 양...

 

혼자 먹어치울 수 있는 양이다.

 

 

생김새는 새우깡이랑은 다르더라.

새우깡보다 더 두껍고

새우깡 특유의 빗살무늬? 같은게 없었다.

 

먹어보자마자 어디선가 먹어본 적 있는 맛인데

뭐더라????? 싶었다.

 

언니가 옆에서 먹어보더니

쌀새우깡이라고 했는데

맞다. 쌀새우깡 맛이 느껴지고

계속 먹다보니 하나 더 느껴졌는데

오잉 맛이다!!

오잉 80% + 쌀새우깡 20%

여기에 매운 맛 추가한 맛

 

달고 짜고 매운 맛이 다 느껴졌다.

레알 맥주 안주 ㅎㅎ

 

결론적으로 완전 마음에 들었다.

가끔 맥주 안주로 사먹으면 될 듯.

다만 제 값 주고 먹기엔

가성비가 떨어지니

행사할 때 사먹을 듯.

 

주위 편의점 재고 조회해서

먹태깡 겟 해보세요!!

 


2023.07.03. 추가

 

나도 먹태깡 좋아하지만

나보다 언니가 더 미친듯이 빠져버려서

과자 쟁여두는 집 아니지만

우리집에 먹태깡이 10개 이상 쌓여버렸다 ㅋㅋ

하루에 하나씩 까먹는 중

그것도 아껴먹어서 ㅎㅎ

 

아 지금 CU 가보니까 2+1 행사중이더라

며칠 전 처음 가서 샀을 때는 제 값주고 샀는데

또륵..ㅠㅠ

 

비싸니까 행사할 때 사먹어 보세요 여러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