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냠냠

토레타 로즈힙워터 후기

by 유포리아아 2019. 7. 19.
반응형

요즘 유튜브광고 너무 많아지고 길어진거 같애요 ㅠㅠ
원래 광고 한 편 나오고 5초 뒤에 스킵 할 수 있었고... 보통 그랬는데

요즘은 스킵 안되는 광고도 있고 짧은 광고 두 편 봐야 되는 것도 있더라구요.
다 좋은데 요즘 유튜버 분들이 한 영상에 광고를 너무 많이 넣어요 ㅠㅠ

사실 한국 유튜버들은 잘 안그러긴 하는 것 같은데.. (하면 한국사람들이 가만있을리 없어 ㅋㅋ)
외국 유튜버 영상 볼 때는 중간 중간 광고가 뭐그리많은지...

그래도 볼사람은 본다 이거겠죠? ㅠㅠ

아무튼 그래서 요즘 엄청 자주 보는 광고가 있는데 토레타 로즈힙 워터 광고에요.

이게 광고의 힘인걸까요..
광고볼때는 별 감흥없었는데 슈퍼 갔다가 눈에 딱 보이니까

바로 사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천원에 파니까 더 혹해서 냉큼 게릿!!


패키지 너무 이쁜 것 같아용~

처음 딱 한모금 먹었을때는 엑.. 했어요.
향이 너무 확 느껴져서 이상했거든요. 근데 계속 마시니까 향도 좋고 맛있어서 그자리에서 한병 다마셔버렷..

향이 약간 낯익은거 같아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딱 풍선껌 맛이에요!!!! 와우 노란색 풍선껌맛 ㅋㅋ

아 그리고 32kcal 밖에 안되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한테도 좋을 것 같아요.

맛도 있고 수분 보충도 하고!!!

또 마시고 싶넹.. 이거 한정판인가..?
한정판 아니었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