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메틱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17,21,22,23호 색상 비교, 사용 후기 (얼굴 발색 x)

by 유포리아아 2021. 5. 6.
반응형

 

 

(얼굴 발색 없습니다)

올리브영에서 메이크업 제품 구매하고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샘플을 받았어요.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 36,000원 

17 - PORCELAIN 포슬

21 - IVORY 아이보리 

22 - BEIGE 베이지     

23 - SAND 샌드       

24 - BUFF 버프        

 

공홈에 들어가보니까 이렇게 총 다섯 가지 컬러로 되어 있던데 샘플은 17호, 21호, 22호, 23호 이렇게 네 가지 색상이네요.

 

 

흠... 뭔가 이상해... 마침 샘플지 표지가 모델님의 가득 찬 얼굴이길래 여기다 발색하면 이쁘겠다 하고 발랐는데 바르고 보니까 색깔이 이상해서 자세히 보니까 얇게 펴 바르다 보니 종이가 흡수해서 제대로 된 색을 볼 수가 없네요 ㅠㅠ 실패!

이렇게 포기 할 순 업숴!!!

 

 

두껍게 바르니까 쫌 낫네... 그래도 밑에는 흡수했을 거니까 정확한 발색이라고 할 수 없겠지...?ㅠㅠ (참고만 해주세요ㅠ)

실패 22222! 쥬륵

 

 

결국 손등 발색... 위 사진은 캐논 카메라로 찍은 사진인데 실제보다 많이 어둡고 붉게 나왔어요. 참고해주세요~

 

 

 

위 두 사진은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에요. 요게 쫌 더 실제랑 비슷한 색감이네요. 손등 주름 사이로 퍼지는 거 보이시나요 ㄷㄷ 엄청 묽어요. 꾸덕하고 커버력 높은 파데들이랑 정반대의 질감이었어요.

 

얼굴에 발라보니까 역시나 커버력은 높지 않네요. 커버력이 높지 않아도 이 파데 나름 괜찮다고 느낀 게 피부가 굉장히 편했어요. 그냥 세럼 바른듯한? 바비 브라운의 세럼 파운데이션이랑 굉장히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에 커버력 높은 꾸덕한 파운데이션을 쓰는 편인데 그 특유의 두꺼운 피부 표현 때문에 얼굴 근육 움직일 때 얼굴에 뭔가가 발라져 있는 느낌이 그대로 느껴지고 답답하기도 하고 그런데 힌스 파데는 촉촉하고 묽어서 얇게 발라지면서 피부가 불편하지 않은 게 큰 장점이네요.

.

.

.

 

https://hince.co.kr/

 

hince

Mood-Narrative Make-up Brand, hince

hince.co.kr

 

공홈에 들어가 보니 10% 할인 중인 데다 전용 브러쉬까지 증정하고 있네요. 거기다가 가정의 달이라고 메쉬백 증정 이벤트까지 절호의 기회...? 츄릅.

 

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51236&dispCatNo=1000001000200010002&trackingCd=Result_1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도 똑같이 10% 할인 + 브러쉬 증정 이벤트 하고 있네요. 다만 메쉬백은 없...

 

힌스나 올리브영이나 증정품은 모두 소진 시까지의 혜택이니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