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메틱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1+1 기획세트 후기

by 유포리아아 2021. 6. 17.
반응형

출처 -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에서 현재 전체 판매 랭킹 2위인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1+1 기획세트! 제가 한 번 사봤습니다!

 

 

똑같은 제품인데 하나는 일반적인 크림 통(?)에 들어있고 하나는 튜브형이에요. 귀찮아서 스파츌러를 잘 사용하지 않는 관계로 튜브형이 훨씬 마음에 드네요 ㅋㅋ 

 

그나저나 용량이 70ml면 큰 편인데 똑같은 걸로 1+1 이라니...ㅠㅠ 차라리 다른 제품으로 1+1 하거나 그냥 하나만 하고 차라리 가격을 50% 할인 해주면 안될까...?

 

 

뜬금없이 시계 만들어 쓸 수 있게 D.I.Y 키트가 들어있네요 ㅋㅋ 어려운 거 없이 만들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얼른 뚝딱 만들어 봤습니다.

 

 

허전... 스티커 안붙일려고 했는데 어느덧 하나 둘 꾸미고 있는 나자신 ㅋㅋ

 

 

귀엽 ㅋㅋ 내방에 시계 없는데 잘됐당

 

 

발라보니까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너무 산뜻하지도 않은 딱 그 중간? 정도인 것 같아요. 복합성 피부인데 이 제품을 사계절 사용한다고 생각해보면 봄가을에 가장 적합할 것 같고 여름에는 좀 기름지고 겨울에는 이것만으로는 좀 부족해서 얼굴이 당길 것 같아요.

 

여름엔 좀 적게 바르거나 생략해도 좋을 것 같고 겨울엔 이거 말고도 세럼이나 크림 한 단계를 더 추가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사실 저는 '닥터 디퍼런트 비타리프트 에이' 크림과 함께 쓰려고 일부러 구매했는데 단독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기초 마지막 단계 선크림 전에 데일리로 바르고 있어요. 

 

올리브영에서 6월 30일까지 기획세트로 28,8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테스터 사용해보고 할인할 때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