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공차 신메뉴 -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시즌 음료 후기

by 유포리아아 2019. 5. 20.
반응형

공차 신메뉴 망고 시리즈 후기를 위해 오늘도 퇴근 후 공차를 방문했습니다!! (는 뻥... 그냥 내가 먹고 싶어서..ㅋㅋ) 저번 리얼 망고 밀크티에 이어 오늘은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를 먹어봤어요.

 

2019.05.17 - [요리, 음식 ] - 공차 신메뉴 - 시즌 음료 리얼 망고 밀크티 후기, 스탬프 적립 이벤트

 

공차 신메뉴 - 시즌 음료 리얼 망고 밀크티 후기, 스탬프 적립 이벤트

오늘도 어김없이 퇴근하고 공차로 향합니다. 아뉫!! 문에 붙은 포스터가 바뀌었잖아??!?! 망고의 계절이 왔나 봅니다 여러분!! 시즌 음료로 망고 시리즈가 나왔어요!!!! - NEW 리얼 망고 요거트 크러

euphoriaa.tistory.com

 

 

이쯤 되면 이제 내 전용 포토존~~ 사실 자몽 음료는 잘 안 먹게 되는데 망고와 자몽? 궁금해서 한 번 시켜봤어요.

안 어울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저에게 자몽이란 쌉싸름한 맛일 뿐인데... 자몽이 생각보다 쓰지 않았고 적당히 단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했어요. 단쓰단쓰 ㅋㅋ

 

 

 

근데 안에 들어있는 망고 쥬얼리는 쫌 안 어울렸어요. 크러쉬는 시원한 음료이다보니 망고 쥬얼리가 쫌 딱딱해지는? 경향이 있었고 자몽의 쌉싸름한 맛 때문인지 단맛이 잘 느껴지지 않아서 그냥 아무 맛도 안 느껴졌어요. 이럴 거면 차라리 쫀득한 펄이 들어있었으면 낫지 않았을까...

 

평소에 자몽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음료 좋아할 것 같아요. 뭔가 입안을 개운하게 하기 위해서 자몽 음료만 한 게 없죠.

기름진 음식 먹고 후식으로 먹으면 느끼한 속도 잡으면서 입안도 개운해지고 좋을 것 같아요.

 

시즌 음료 구매 시 스탬프 3개 적립 이벤트 중인 거 아시죠? 이렇게 신메뉴를 두번 구매하면서 스탬프 총 6개를 적립했어요. 스탬프 짭짤~~~

 

저는 개인적으로 먹어본 시즌 음료 두 개 중에 오늘 먹은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쥬얼리가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았고 달콤 쌉싸름한 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공차 가서 얼른 시즌 음료 맛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