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카페 & 디저트

투썸 아메리카노(라떼 가능) &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

by 유포리아아 2019. 6. 20.
반응형

투썸앱에 들어갔더니 이벤트 팝업창이 뜨더라구요.

아메리카노랑 디저트 페어링해서 7,900원에 먹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투썸하면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없지!

투썸광은 오늘도 투썸으로 바로 달려갑니다..ㅠㅠ

 

투썸앱 팝업

이벤트 창 아래 설명을 보니

 

- 페어링 세트는 투썸 오더 주문 불가, 타 이벤트 및 제휴 할인 중복 적용 불가

- 무료쿠폰 및 모바일 제품 교환권 사용 불가, 모바일 투썸 스탬프 적립 불가

- 실 결제금액의 CJ ONE 0.5% 적립 가능, 라떼로 변경 가능 (변경 시 500원 추가)

- 페어링 판매가는 아메리카노(R) 사이즈 기준, 점포별로 행사 진행 여부 상이 할 수 있음

- 페어링 디저트는 타 제품으로 변경 불가하나, 원두 종류는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

 

라고 나와 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잘 안 마시고 라떼를 좋아해서 500원 추가하고

라떼로 바꿔 먹었어요 ㅎㅎ 근데 저는 이 이미지만 봤을 때는 오리지널 블랜드로는

아이스박스, 레드벨벳, 벨지안 가나슈를 먹을 수 있고 스페셜 블랜드로는 티라미수, 뉴욕치즈,

퀸즈 캐럿을 먹을 수 있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디저트는 변경 불가하고 원두는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하다고 적혀 있어서 읭..? 그러면 일단 페어링 이벤트 참여 하는 디저트 종류가

총 여섯 가지 인거고 그래서 디저트는 여섯 개 중에 하나 고르면 되고 원두는 둘 중에

아무거나 원하는 걸로 고르면 된다는 말일까요? 결국 교차 가능하다는 말? ㅋㅋ

교차 안될 것 같은 이미지로 만들어 놓고 밑에 작게 된다고 말하는 것 같네요.

 

 

저는 아메리카노 잘 안 마시고 라떼를 좋아해서 500원 추가하고

라떼로 바꿔 먹었어요 ㅎㅎ 역시 깔끔한 라떼에 달달한 아이스박스는 진리야~

 

투썸 여름 한정 메뉴 포스팅도 구경하고 가세요~

2019/06/13 - [요리, 음식 /카페 & 디저트] - 투썸 여름한정메뉴 - 아보카도 콜드브루 프라페 후기/투썸제주노형오거리점

 

투썸 여름한정메뉴 - 아보카도 콜드브루 프라페 후기/투썸제주노형오거리점

저번에 노형 오거리쪽 지나다가 투썸 인테리어 하고 있는 거 본 적이 있어서 오늘쯤 가면 오픈했겠구나 싶어서 한 번 갔다왔어요! 제주도에 투썸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서 좋은데 서귀포에는 너무 없어요 ㅠㅠ..

euphoriaa.tistory.com

2019/06/19 - [요리, 음식 /카페 & 디저트] - 투썸 여름 시즌 한정 메뉴 - 흑당라떼 리뷰

 

투썸 여름 시즌 한정 메뉴 - 흑당라떼 리뷰

저번에 아보카도 콜드브루 프라페 먹고 난 뒤로 계속 흑당라떼가 아른거려서 결국 다시 투썸가서 흑당라떼 먹어봤어요 ㅋㅋ 흑당라떼에 펄 넣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새 추가한다는 걸 깜빡하고 그냥 흑당라떼..

euphoria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