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월정리 카페 추천 '그초록' 아보카도 커피 후기

by 유포리아아 2019. 5. 29.
반응형

월정리 바다 쪽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그초록' 이라는 카페예요! 이름이 특이하기도 하고 귀엽네요 ㅎㅎ

 

테라스가 이쁜 자연 친화적 카페 그초록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 7길 23-16

매일 10:00 ~ 20:00 (수요일 휴무)

라스트 오더는 마감 30분 전이라고 하네요!

 

월정리 해수욕장 바로 앞쪽은 아니고 해수욕장에서 걸어서 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어요. 그 초록뿐만 아니라 여러 카페들이 모여 있어요.

 

 

아보카도 커피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아보카도 커피 시켰어요!

 

 

계단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테라스가 있어요. 약간 야외 영화관 같은 느낌...? 적당한 온도에 바람이 살랑살랑 불면서 눈앞에는 월정리 바다가 보이고 크으~ 너무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색깔 너무 이쁘죠 ㅠㅠ 아보카도 간 거에 에스프레소를 부은 커피래요. 아보카도 티라미수 케익도 같이 시켜봤어요. 너무 귀염 뽀작.

 

 

제주도 와서 느낀 건데, 제주도 카페들 중에서는 맛있는? 커피를 정말 맛있게 만들어서 파는 카페가 잘 없더라고요. 가격만 비싸고 겉만 이쁘게 해 놨지, 그냥 대충 만들어서 자릿값만 받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래서 이 카페도 딱히 기대가 없었거든요? 그냥 겉으로 이쁘게 꾸며놓고 유명한 월정리 바다에 있으니까 당연히 비쌀 거고 아보카도라는 좀 특이한 메뉴 하나 만들어서 여느 카페들처럼 이쁜 거에만 신경 써서 사람들이 찾아오도록 해놓은 곳일 거라 생각했어요. 근데 이 커피를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는 거예요!!! 제주도 와서 수없이 많은 커피를 마셔봤지만 단연 그중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주문하고 벨 주셨지만 저는 그냥 앞에 서서 기다렸었거든요. 그때 커피 뽑을 때 커피 냄새를 맡았는데 커피 향이 심상치 않더라고요 ㅋㅋ 제가 진짜 좋아하는 커피의 느낌을 받았어요. 아니나 다를까 아보카도랑 섞어서 먹는데 진짜 부드러우면서 커피의 고소하고 깊은 맛이 느껴지는 거예요 ㅠㅠㅠㅠ 얼마 만에 먹어보는 진짜 맛있는 커피인지.... 평소에 고소한 맛이 나는 커피 좋아하시면 여기 꼭 가보세요!! 투썸 커피도 고소해서 좋아하는데 여기서 투썸커피의 맛을 느꼈어요 ㅋㅋ

 

 

보너스로 이 날 본 월정리 바다 사진!

 

월정리까지 갈려면 버스도 두 번 타야 되고 왕복으로는 3시간 정도 걸려서 가자고 마음먹기 쉽지 않은데 이 카페 다른 커피도 먹어보고 싶어서 다음에 또 갈려고요! 다음에 가게 되면 또 포스팅할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