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삼성닷컴에서 지금 Z플립3 사면 구매혜택 받을 수 있을까? - 서사편

by 유포리아아 2021.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Z플립3를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 중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제가 알아본 것과 제 경험을 담아 글을 올립니다. 결과만 보실 분들은 결과편 글을 봐주세요. ㅎㅎ

 

  제 얘기를 좀 하겠습니다. 현재 3년 넘게 아이폰8을 사용 중이고 이제 바꿀 때가 된 것 같아 한 7월쯤부터 알아보던 중 마침 곧 삼성과 애플에서 각각 신제품을 출시하기 직전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매해볼까 생각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실 사전예약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가장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기회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저는 알뜰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어서 자급제를 구매해야 합니다!

 

  그렇게 출시까지 잠시 잊은 체 살고 있는데 삼성의 출시 소식이 먼저 들렸습니다. 사실 처음부터 삼성에는 관심이 없었어요. 평소 삼성폰에 흥미도 없었고 그래서 신제품이 나온다고 해도 크게 관심이 가지 않았던 데다 오히려 아이폰 신제품에만 관심이 있던 터라 당연히 아이폰을 사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삼성이 먼저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자연스럽게 삼성 제품을 먼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갤럭시 Z플립3"죠. 

 

  8월 말 생각보다 꽤 긴 기간 동안 사전예약을 진행했어요. 너무 예쁘고 사고 싶은 충동이 생기긴 했지만 아이폰이 발표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걸 샀다가 아이폰13 출시되고 후회하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에... 리뷰를 좀 찾아보다가 역시 아이폰 사야겠다 마음먹고 Z플립3의 사전예약을 그렇게 떠나보냈습니다... 하.......

 

  그렇게 시원하게 Z플립3 사전예약의 기회를 보내버리고 아이폰13을 기다리고 있는데 슬슬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사람들의 리뷰와 후기들이 하나둘씩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아니 세상에 너무 예쁘자나....ㅠㅠㅠㅠ 이건 반칙이야...ㅠㅠ 하지만 한번 더 마음을 다잡았죠. '안돼, 난 이미 사전예약 기회도 날렸고 아이폰13은 아직 출시도 안됐다구!! 지금 사면 손해야! 정신 차려!!!!' ㅋㅋ

 

  그래서 아이폰13의 좋은 점에 미쳐보고자 일부러 루머들도 많이 찾아보고 했어요. 근데 이번 아이폰13이 하필 전작에 비해 별 변화가 없더라구요? 하핳 ㅠㅠㅠㅠ 찾아볼수록 왜 Z플립3가 더 아른거리는거니....? 

 

  그래 졌다 졌어. 여러분, 저는 이렇게 아이폰13 공개 이틀을 앞두고 갤럭시 Z플립3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나는 바보다. 나는 바보다아아아!! 

 

.

.

.

출처 - 삼성닷컴 홈페이지

 

  쿠팡이 제일 싸고 좋다고 해서 쿠팡만 보고 있었는데 사전예약이 아니라서 그런지 찾다 보니 삼성닷컴에서 구매하는 게 더 낫더라구요.

 

  삼성닷컴 10% 청구할인, 삼성 포인트 4만 점 적립 등... 무엇보다 삼성닷컴 단독컬러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삼성닷컴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근데 여기서 문제가 생겨요. 

 

출처 - 삼성닷컴 홈페이지

 

  바로 이 런칭 공통 혜택 부분인데요, 아래 유의사항을 보면 기간 및 대상이 9월 30일까지 최초 통화한 고객이라고 되어있어요.  

 

출처 - 삼성닷컴 홈페이지

 

  전 단독 컬러 중 핑크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핑크로 구매하고 싶은데...

 

출처 - 삼성닷컴 홈페이지

 

  지금 주문해서 한 달 뒤에 받으면 어떻게 9월 30일까지 최초 통화를 한단 말인가...ㅠㅠ 단독 컬러로 구매하면 10만 원 구매 쿠폰 받는 건 꿈 깨라는 건가 ㅠㅠㅠㅠ 이 혜택까지 생각해서 삼성닷컴에서 사는 의미가 있는 것인데 말이죠.

 

  단독 컬러 구매로 혜택을 받을 수 없다면 기본 컬러로 구매할 의향도 있어서 살펴봤는데 단독 컬러는 4주 걸린다고 잘 적혀있지만 기본 컬러는 언제 받을 수 있는지 눈 씻고 찾아봐도 없었어요. 답답할 노릇...

 

  지금 플립이 대박 나서 여기저기 품절되고 물건이 없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기본 컬러도 안심할 수 없다 싶어 문의를 하기로 결정! 

 

  글이 많이 길어져서 문의 과정과 답변 내용, 구매 과정 등은 다음 글에서 쓰도록 할게요!  

 

2021.09.16 - [일상 이야기] - 삼성닷컴에서 지금 Z플립3 사면 사은품 받을 수 있을까? - 결과편

 

삼성닷컴에서 지금 Z플립3 사면 사은품 받을 수 있을까? - 결과편

앞서 Z플립3를 구매하게 된 긴 서사를 보고 오셨다면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결과편에서는 삼성닷컴 고객센터 문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2021.09.16 - [일상 이야기] - 삼성닷컴에서 지금

euphoriaa.tistory.com

https://www.samsung.com/sec/galaxy-z-flip3/launching/

 

Galaxy Z Flip3 5G 런칭 | Samsung 대한민국

Galaxy Z Flip3 5G 런칭 | Samsung 대한민국

www.samsu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