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뷰

스트라이덱스 약알칼리성 바하 BHA 폼클렌징 리뷰

by 유포리아아 2023. 1. 8.
반응형

 

어쩌다 생긴 올리브영 할인 쿠폰을 쓰려고

뭘살지 고민하다가

클렌징폼을 사야겠다고 결정!

 

한 3~4년 됐나?

언제부턴가 약산성이 유행하더니

이제는 약산성이 아닌 제품을 찾기가 힘들어졌다.

 

나의 경우

처음 약산성이 나오던 시절

한 번 써보고는 바로 깨달았다.

약산성은 내 스타일이 아니라는 걸...

 

내 스스로 내 피부 타입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번들거릴정도로 지성도

피부가 찢어질듯한 건성도 아니라서

대충 복합성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아직도 가끔씩 트러블이 나는데

피지 관리를 안할 때

가장 흔하게 트러블이 나는걸 볼 수 있었다.

그래서 더욱 약산성처럼

세정력이 약하고

기름기 제거가 확실하게 되지 않는 제품은

맞지 않고 피하게 되더라.

 

이번에 폼클렌징 어떤걸 사면 좋을지

고민하면서 약산성은 아닌걸로 사기로 마음먹었다.

검색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어떻게 찾아볼지

생각하다가 찾아낸 키워드

'약알칼리성'

ㅋㅋ

완전 단순하게 약산성 반대.

 

약알칼리성 폼클렌징이란 키워드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잘하면 약산성의 유행이 곧 끝날수도 있겠구나란

생각이 들었다

ㅋㅋ

 

올리브영에서 검색해보니

아직 관련 상품이 많진 않았고

스트라이덱스 제품이 그 중 제일

보편적인 약알칼리성 제품인 것 같았다.

 

가격도 저렴하고 더블 기획이라

안 살 이유가 없지.

바로 선택 겟!

 

출처 -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올영에 이렇게 세 가지 상품이 있다.

본품 한 개

본품 한 개 + 15ml 기획

본품 두 개 기획 (1+1)

 

어차피 돌아가면서 세일 할테니

세일 하는 것을 구매하면 될 것 같다.

 

참고로 내가 살 때

더블기획 가격은

17,000원 -> 11,900원

이었다.

 

 

올영가면 많이 볼 수 있는

흔한 기획 상품 상자

ㅋㅋ

 

 

상자 안에 다른 거 없이

딱 상품만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쓰레기 처리 너무 싫어 ㅠㅠ

 

 

상자 안에 넣어서 판매할꺼면

굳이 비닐 씰링은 필요없는데... (제거 귀찮)

대신 입구에 은박 씰링이 없는건가?

했지만!

 

 

?!

 

.

.

.

 

상자에 적힌 문구들을 적어보자면

 

BHA(바하) 0.2% 함유

쫀쫀한 바하 거품으로

모공 깊숙이 딥클렌징!

 

7가지 자연유래 성분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

 

저자극 폼클렌저

임상연구소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탄력 있는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수분 클렌저

 

 

당장 저녁에 세수할 때 써봤다.

그냥 우리가 아는 일반 폼클렌징이랑 똑같이 생겼다.

 

약산성은 거품이 약한 제품이 많은데

이 제품은 거품이 잘나서 좋았다.

 

역시나 깔끔하게 기름기를 제거해줬다.

그렇다고 엄청 건조하고 피부 땡기고

하진 않았다.

좋아 맘에 들었어!

 

솔직히 개인 견해이다보니

무조건 좋다고 추천은 못하겠고

나랑 비슷한 피부타입인 사람들에겐

추천하고 싶다!

 

약산성이 맞지 않는 분들,

세정력 좋은 제품 찾는 분들

한 번 써보세요!!

 

+++++++  추가  +++++++

 

화장을 얼마나 지워주는지 궁금하실 분들

있을 것 같아서 추가해욥!

 

간단한 메이크업하고 사용해봤는데

클렌징폼 치고는 아주 잘 지워주는 편이에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나 

아이섀도우의 빤짝이, 글리터

이런것들은 어렵지만

그 외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키스미 사용),

피부 화장 등은 잘 지워졌어요.

이 정도면 선크림 정도는 거뜬하겠어요 

ㅋㅋ

 

간단한 메이크업하고 지우기 귀찮을때

가끔씩은 요걸로 세수하는걸로!

 

반응형